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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제/국제증시

[자동차주] 포드(Ford Motor Company)의 자신감, 테슬라의 사이버트럭은 위협적이지 않다.

by MINK1016 2023. 7.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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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드(Ford Motor Company)의 자신감
포드(Ford Motor Company)의 자신감

 

1. 테슬라 사이버트럭에 대한 F-150 라이트닝(F-150 Lightning)의 우위에 대한 포드의 자신감

포드(Ford Motor Company)는 전 세계적으로 주목되고 있는 테슬라(Tesla) 사이버트럭(Cybertruck)의 출시임박에도 불구하고 플래그십 F-150 라이트닝 트럭의 지속적인 성공을 확신하고 있습니다. 포드의 CEO인 짐 팔리(Jim Farley)는 F-150 라이트닝의 강력한 고객 충성도와 브랜드 유산이 테슬라의 전기 픽업트럭 시장 진출로 인한 중대한 영향으로부터 F-150 라이트닝을 보호할 것이라는 믿음을 표명했습니다. 최근 인터뷰에서 짐 팔리는 포드의 고객 중심 접근 방식과 충실한 트럭 소유자에게 최상의 옵션을 제공하겠다는 약속을 강조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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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포드(Ford)의 흔들리지 않는 자신감

테슬라(Tesla)의 CEO인 일론 머스크(Elon Musk)와의 협상에서 짐 팔리는 헨리 포드(Henry Ford)의 유산에 대한 일론 머스크의 존중이 서로를 존중하는 분위기를 조성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했다고 언급했습니다. 짐 팔리는 또한 테슬라의 사이버트럭 소유자가 슈퍼차저(Supercharger) 네트워크에 액세스 할 수 있도록 허용하기로 한 포드의 결정은 고객에게 혜택을 주겠다는 회사의 약속에 따른 것이라고 언급했습니다. 짐 팔리는 포드의 팀이 궁극적으로 고객의 이익을 위해 거래를 성사시키는 데 주저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포드(Ford)의 흔들리지 않는 자신감
포드(Ford)의 흔들리지 않는 자신감

 

3. 인상적인 F-150 라이트닝(F-150 Lightning)의 놀라운 판매량

테슬라의 사이버트럭을 둘러싼 소문에도 불구하고 포드의 완전 전기 F-150 라이트닝(F-150 Lightning)은 시장에서 견인력을 얻고 있습니다. 올해 1분기 포드는 미국에서 4,291대의 F-150 라이트닝을 판매했으며, 2022년 4월 생산이 시작된 이후 2만 대 이상이 인도되었습니다. 이 수치는 포드의 전기 제품에 대한 강한 수요와 고객의 열정을 보여줍니다.

 

테슬라(Tesla) 사이버트럭(Cybertruck)의 진행 상황
테슬라(Tesla) 사이버트럭(Cybertruck)의 진행 상황

 

4. 테슬라(Tesla) 사이버트럭(Cybertruck)의 진행 상황

테슬라(Tesla)의 사이버트럭(Cybertruck)은 상당한 관심을 불러일으켰지만 전 세계 반도체 부족 등 여러 요인으로 인해 생산이 지연되었습니다. 사이버트럭에 대해 150만 개 이상의 사전 주문이 보고되었지만 최종 주문으로 전환되는 비율은 여전히 ​​불확실합니다. 시장은 이러한 선주문을 이행하고 사이버트럭을 예정대로 고객에게 인도할 수 있는 테슬라의 능력을 면밀히 주시할 것입니다.

 

5. 포드의 전망과 고객 충성도

F-150 라이트닝(F-150 Lightning)의 지속적인 성공에 대한 포드의 자신감은 고객 기반에 대한 깊은 이해와 브랜드에 대한 충성도에서 비롯됩니다. F-150 라이트닝은 수십 년 동안 미국에서 가장 잘 팔리는 픽업트럭의 위치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된 내구성, 신뢰성 및 기능에 대한 오랜 명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포드는 F-150 라이트닝의 전기 기술 통합이 기존 및 신규 고객에 대한 매력을 더욱 공고히 하여 진화하는 시장의 리더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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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F-150 라이트닝(F-150 Lightning)과 사이버트럭(Cybertruck)의 경쟁구도

테슬라의 사이버트럭이 전기 픽업트럭 부문에 곧 출시될 예정이지만 포드는 F-150 라이트닝의 우세에 대한 확고한 자신감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포드의 CEO인 짐 팔리는 F-150 라이트닝의 확립된 고객 기반과 탁월한 옵션 및 서비스 제공에 대한 회사의 약속이 사이버트럭과 같은 신규 진입자의 중대한 영향으로부터 포드를 보호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포드와 테슬라가 지속적으로 혁신하고 전기 자동차 기술의 한계를 넓히면서 소비자는 전기 픽업트럭 시장에서 경쟁이 심화되고 선택의 폭이 넓어지는 이점을 누릴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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