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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제/국제증시

테슬라(Tesla), 북미 전역의 EV 충전표준 강자로 부상

by MINK1016 2023. 6. 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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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슬라(Tesla), 북미 전역의 EV 충전표준 강자로 부상
테슬라(Tesla), 북미 전역의 EV 충전표준 강자로 부상

 

1. 테슬라(Tesla) 충전 커넥트의 산업표준 구성

테슬라의 전기 자동차 충전 기술은 북미 전역의 EV 충전 표준이 될 주요 경쟁자로 부상하면서 상당한 추진력을 얻고 있습니다. 이 개발은 한때 독점적이었던 충전기에 대한 접근을 확장하려는 테슬라의 계획을 강화할 뿐만 아니라 미국에서 결합 충전 시스템(CCS)을 지배적인 충전 표준으로 확립하려는 조 바이든 행정부의 이전 노력에서 출발한다는 신호이기도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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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자동차기술회(SAE International, Society of Automotive Engineers International)는 현재 자동차 제조업체, 정부 기관 및 표준 기구와의 협력을 통해 북미충전표준(NACS, North American Charging Standard)으로 알려진 테슬라 충전 커넥터의 산업 표준 구성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테슬라(Tesla), 북미 전역의 EV 충전표준 강자로 부상
테슬라(Tesla), 북미 전역의 EV 충전표준 강자로 부상



2. 테슬라(Tesla)의 충전 설계에 대한 수용 증가

볼보, 제너럴 모터스, 포드 및 리비안을 포함한 주요 자동차 제조업체는 최근 테슬라의 충전 설계를 표준 충전 프로토콜로 설정한다는 비전에 따라 채택했습니다. 이 집단 지지는 CCS에 대한 이전 지원에서 벗어나는 변화를 나타냅니다. SAE International은 NACS의 표준화를 진전시키기 위해 테슬라, 포드, GM 및 기타 자동차 제조업체 및 연방 정부와 적극적으로 논의하고 있습니다. 산업계와 정부 사이의 긴박감과 공유된 목적이 이러한 협력 노력에 불을 지폈습니다.

 

3. 통합된 접근 방식

이 표준화 프로세스의 중요한 측면은 더 이상 단일 회사에서 제어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대신 여러 자동차 산업 참여자들이 플러그 개발을 위한 지침을 제공하는 응집력 있는 충전 표준을 개발하기 위해 협력하고 있습니다. SAE International의 지속 가능한 모빌리티 솔루션(Sustainable Mobility Solutions)의 사장인 프랭크 멘차카(Frank Menchaca)는 포괄적이고 업계 전반에 걸친 충전 표준을 만들겠다는 약속을 강조하면서 이러한 공동 노력의 중요성을 강조합니다.

 

테슬라(Tesla), 북미 전역의 EV 충전표준 강자로 부상
테슬라(Tesla), 북미 전역의 EV 충전표준 강자로 부상

 

4. 시사점 및 이점

테슬라의 충전 기술을 북미 표준으로 설정하면 몇 가지 이점이 있습니다. 그것은 상호 운용성을 촉진하고 전국적으로 더 접근하기 쉬운 충전기 네트워크의 생성을 촉진합니다. 조 바이든 행정부는 CCS 및 NACS 커넥터의 중요성을 인정했으며 미국 충전 표준 연결인 CCS와 함께 테슬라 표준 플러그를 사용하는 전기 자동차 충전소는 상당한 연방 보조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는 2030년까지 500,000개의 공공 충전기를 배치하려는 행정부의 목표와 일치합니다.

 

5. 충전 인프라 확장

국립 재생 에너지 연구소(NREL, National Renewable Energy Laboratory)의 연구에 따르면 미국은 2030년까지 100만 개의 레벨 2 충전기를 포함하여 120만 개의 전기 자동차 공용 충전기를 설치할 예정입니다. 이 연구는 NACS 및 기타 커넥터 유형에 대한 분석을 제공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이 전망은 조 바이든 행정부의 공공충전기 배치 목표를 넘어선 것이다. NREL 연구에 따르면 이러한 확장을 실현하려면 약 330억 달러에서 550억 달러의 공공 및 민간 자본 투자가 필요할 것입니다.

 

테슬라(Tesla), 북미 전역의 EV 충전표준 강자로 부상

 

6. 효율적인 상호 운용 가능한 미래

CCS 및 NACS 커넥터에 대한 조 바이든 행정부의 접근 방식은 전국적으로 보다 상호 운용 가능하고 액세스 가능한 충전 인프라를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백악관 국가 기후 고문인 알리 자이디(Ali Zaidi)는 이 전략이 충전소 간의 호환성을 촉진하여 전기 자동차로의 전환을 촉진할 것이라고 강조합니다. 미국 충전 표준 연결인 CCS와 함께 Tesla 표준 플러그를 사용하는 충전소는 상당한 연방 보조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

 

7. 주 명령 및 연방 조정

텍사스와 워싱턴 주는 이미 연방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CCS와 함께 NACS의 사용을 의무화하겠다는 의도를 선언했습니다. 연방 정부가 어느 정도까지 소송을 따를지는 두고 볼 일이지만, 이러한 주 차원의 이니셔티브는 Tesla의 충전 표준에 대한 지원이 증가하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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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슬라의 충전 네트워크 및 구성은 북미 전역에서 EV 충전 프로토콜의 표준으로 빠르게 수용되고 있습니다. 자동차 제조업체, 표준 기구 및 정부 기관의 협력 노력은 상호 운용성과 접근성을 제공하는 통합 충전 표준을 위한 길을 닦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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