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 개인 정보 보호법은 인터넷 사용자와 기업을 모두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인터넷 사용자는 데이터 안전을 보장받고 기업은 마케팅이나 고객 확보를 위해 필요한 데이터를 합법적으로 수집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비즈니스를 운영하는 경우 데이터 개인 정보 보호 규칙을 준수하는 것은 선택 사항이 아닙니다. 그것은 필수입니다. 이번에는 최신 데이터 개인 정보 보호 동향을 간략하게 설명하고 비즈니스를 위해 더 나은 결정을 내리기 위해 따를 수 있는 전략을 공유하겠습니다.
1. 자사 데이터에 대한 집중 강화
광고주는 제3자 데이터 대신 자사 데이터를 선호하고 있습니다. 설명은 간단합니다. 고객이 제공한 개인정보는 제3자 쿠키를 통해 수집된 데이터보다 더 가치가 있습니다. 신뢰할 수 있고 확실하며 정확합니다.
자사 데이터의 증가로 인해 광고주와 기술 비즈니스 간의 관계가 변화하고 있습니다. 광고주는 기업과 직접 파트너십을 맺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다가오는 새로운 규칙을 준수해야 합니다. 첫 번째 새로운 규칙은 동의입니다. 많은 광고주들은 법을 준수하기를 원한다는 분명한 이유로 동의된 첫 번째 데이터를 선호합니다. 광고주가 자사 데이터를 수용하는 두 번째 이유는 개인화된 경험을 제공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2. 글로벌 데이터 보호 규정
EU의 일반 데이터 보호 규정(GDPR)은 동종 최초의 주요 데이터 보호 규정이었습니다. GDPR은 모든 웹사이트가 동의를 구하고 고객 데이터 사용 계획을 설명하도록 규정하고 있습니다. 또한 사용자에게 데이터 수집을 거부하거나 광고주가 수집해야 하는 데이터 유형을 지정할 수 있는 권리를 제공합니다.
GDPR은 유럽에서 큰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이는 또한 국가와 주에서 지역 데이터 개인정보 보호법을 제정하는 데 영감을 주기도 했습니다. 미국에서는 캘리포니아, 버지니아, 콜로라도와 같은 주에서 지역 및 타 주 기업이 따라야 하는 개인 데이터 개인 정보 보호 규칙을 만들었습니다.
현재 전 세계 100개 이상의 국가에서 시민을 보호하기 위해 데이터 개인정보 보호법을 도입했습니다. 여기에는 호주, 브라질, 중국, 인도 및 일본이 포함됩니다. 여러 국가의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사업체를 운영하고 있다면 각 국가의 데이터 개인정보 보호법에 대해 알아보세요. 데이터 수집 정책을 변경해야 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3. 가상 개인 정보 보호 네트워크
애드웨어, 해커, 비윤리적인 데이터 사용이 만연한 시대에 많은 사람들이 VPN과 같은 개인 정보 보호 도구를 사용하여 데이터를 보호합니다. 가상 사설망은 IP 주소를 보호하고 데이터를 암호화하여 온라인에서 안전하게 보호합니다.
VPN은 해커로부터 사용자를 보호합니까? 네, 그렇습니다. VPN은 데이터를 뒤섞어 해커가 쓸모없게 만듭니다. IP 주소도 숨기면 온라인 공격자가 컴퓨터에 침투하기가 더 어려워집니다. VPN은 개인 정보 보호 및 보안보다 더 많은 이점을 제공합니다. 지리적으로 제한된 웹사이트의 차단을 해제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VPN을 사용하여 토렌트 파일을 다운로드하거나 온라인에서 안전하게 의견을 표현할 수 있습니다.
가상 사설망(Virtual Private Networks)의 등장은 새로운 개인 정보 보호 트렌드를 형성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VPN을 사용하면 회사가 귀하의 데이터를 추적하기가 더 어려워집니다. 인터넷 사용자를 설득하기 위해 일부 회사에서는 사용자 중심의 데이터 개인정보 보호법을 제정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웹사이트를 사용한 후 데이터를 삭제하는 옵션을 제공합니다. 그들은 동의를 구하고 사용자가 어떤 데이터를 수집할지 결정할 수 있도록 옵션을 제공합니다. 또한 기업에서는 사용자 계정을 보호하고 보안 위반을 최소화하는 도구를 제공합니다.
4. 제3자 쿠키의 죽음
오랫동안 마케팅 담당자는 온라인에서 잠재 고객을 찾기 위해 제3자 쿠키에 의존해 왔습니다. 이제 자사 데이터에는 동의를 받고 정확한 데이터를 제공하는 더 나은 옵션이 있습니다.
Google은 2024년 말 이전에 Chrome 브라우저에서 쿠키를 단계적으로 중단할 계획입니다. Bing과 Yahoo도 이에 따라 기술 기업이 투자 전략을 재창조하도록 강요할 것입니다. 가장 미래 지향적인 기업은 자사 데이터 수집에 투자합니다. 값비싼 투자입니다. 그러나 고객에게 개인 정보 보호를 제공합니다. 또한 기업이 포괄적인 데이터를 수집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포괄적인 데이터는 기업이 유망한 리드를 신속하게 식별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는 기업가가 고객 확보 비용을 줄이는 방법을 배우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데이터는 브랜드가 장기적인 관계를 위해 고객과 소통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5. 데이터 위반에 대한 벌금 인상
전 세계의 규제 기관은 데이터 개인 정보 보호 규정과 관련하여 장난을 치지 않았습니다. EU에서는 일부 주요 기술 기업이 2018년부터 데이터 보호 관련 벌금으로 3억 달러가 넘는 벌금을 납부했습니다. 지난해 아일랜드 데이터 보호 위원회는 GDPR 규정 위반으로 메타(페이스북)에 13억 달러의 벌금을 부과했습니다. Meta는 적절한 데이터 개인 정보 보호 장치 없이 EU 내에서 수집된 사용자 데이터를 미국 서버로 전송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중국에서는 한 차량 공유 회사가 국가의 네트워크 보안법을 위반한 혐의로 11억 9천만 달러의 벌금을 물었습니다. 아마존에도 비슷한 문제가 있었습니다. 2021년 룩셈부르크 공무원은 GDPR 규정 위반으로 거대 기술 기업에 8억 7,700만 달러의 벌금을 부과했습니다.
이러한 막대한 벌금 속에서도 기술 기업들은 더욱 엄격한 데이터 보호법을 채택하고 있습니다. 그중 일부는 수집된 데이터를 삭제할 수 있는 선택권을 포함하여 사용자에게 수많은 데이터 개인 정보 보호 옵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기업은 또한 동의된 자사 데이터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6. 향상된 사이버 보안 조치
데이터 개인 정보 보호 규정의 새로운 물결로 인해 기업은 사이버 보안에 더 큰 투자를 해야 합니다. 고객의 데이터를 보호하기 위한 더 나은 방법에 투자함으로써 브랜드는 벌금을 받거나 고객을 잃을 위험이 줄어듭니다. 기업이 고객을 보호하는 첫 번째 방법은 SSL 암호화를 이용하는 것입니다. SSL로 보호되는 웹사이트는 데이터 유출 및 해킹으로부터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다단계 인증, 바이러스 백신 및 VPN은 추가 보안 계층을 추가합니다.
일부 회사에서는 직원을 위한 사이버 보안 인식 교육에도 투자하고 있습니다. 이는 2023년 모든 데이터 유출의 88%가 사람의 실수로 인해 발생했다는 사실을 보여주는 새로운 연구에 따른 것입니다. 교육에는 직원에게 안전한 비밀번호를 만드는 방법을 가르치는 것이 포함됩니다. 여기에는 다양한 유형의 악성 코드에 대한 교훈이 포함됩니다. 또한 잠재적인 위협을 식별하고 방지하는 방법을 배우는 것도 포함됩니다.
7. 기업 투명성 향상
기업이 조용히 사용자 데이터를 수집하던 시대는 지났습니다. GDPR 규정 시대에 기업은 데이터 수집 및 사용과 관련하여 투명성을 선택하고 있습니다. 규제 기관은 기업 투명성을 높이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지만 이러한 추세의 가장 큰 원인은 인터넷 사용자입니다. 인터넷 사용자의 데이터 개인 정보 보호에 대한 요구는 규제 당국이 조치를 취하도록 동기를 부여했습니다.
어쨌든 인터넷 사용자들은 회사에 많은 것을 요구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기업이 데이터 수집 방법, 수집된 정보 유형 및 사용 방법을 설명하기를 원합니다. 중요한 점은 기업이 이 데이터를 침해로부터 보호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8. 데이터 개인정보 보호 기술에 대한 투자 확대
대기업의 경우 데이터 규정을 준수하는 데 비용이 많이 들 수 있습니다. 소규모 온라인 비즈니스는 웹사이트를 보호하고, 데이터를 안전하게 처리하고, 사용자가 데이터에 동의하는 데 도움이 되는 도구를 구입하기만 하면 됩니다. 대기업은 웹 보안, 데이터 저장 및 암호화에 막대한 투자를 해야 합니다. 잘 알려진 회사에서 데이터 유출이 발생하면 복구하는 데 몇 달 또는 몇 년이 걸릴 수 있습니다. 또한 벌금, 데이터 복구, 소송 해결을 위해 수백만 달러를 지출해야 합니다.
회사에 따라 다음 도구가 필수일 수 있습니다.
방화벽, 사용자 인증, 데이터 암호화 및 마스킹, 백업 도구 및 데이터 삭제
방화벽은 귀하의 비즈니스에서 승인되지 않은 사용자가 귀하의 웹 사이트에 액세스 하는 것을 차단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특정 지역의 트래픽을 차단하는 데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인증 도구는 무단 계정 액세스로부터 고객을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기업은 적절한 사람만 데이터에 액세스 할 수 있도록 데이터 인증 도구에 투자합니다. 그런 다음 데이터 암호화, 익명화 및 스크램블링을 위한 도구가 있습니다. 이러한 모든 도구는 회사의 데이터와 평판을 보호하는 데 필수적입니다.
9. 사이버 보안 직업에 대한 수요 증가
데이터 개인 정보 보호 추세가 증가함에 따라 사이버 보안 직업의 필요성도 높아질 것입니다. 대부분의 기업은 이미 디지털 보안 직무에 적합한 후보자를 채용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사이버 보안은 광범위한 산업입니다. 이 분야의 성장을 활용하려는 사람들은 정보 보안, 데이터 포렌식, 침투 테스트, 보안 아키텍처와 같은 분야에서 기술을 향상시키는 것을 고려해야 합니다.
정보 보안 직업에는 일반적으로 관련 분야의 학사 학위가 필요합니다. 또한 중요한 자격증, 경험, 압박 속에서도 일할 수 있는 능력이 필요합니다. 거대 기술 기업은 재능 있는 사이버 보안 전문가에게 수십만 달러를 지불합니다. 귀하의 선호에 따라 원격으로 근무하거나 사무실에 보고할 수 있다는 점을 명심하시기 바랍니다.
10. 데이터 개인정보 보호를 위한 AI
전 세계 기업은 인공지능 분야에 1,100억 달러를 지출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AI의 가장 큰 장점 중 하나는 사이버 보안 위협을 실시간으로 탐지하고 무력화하는 데 도움이 된다는 것입니다. AI 도구는 대량의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분석하여 피싱 시도, 애드웨어 등의 이상 징후를 탐지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이러한 도구는 일반 바이러스 백신보다 더 빠르게 위협을 무력화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AI 사용에는 자동화가 포함됩니다. AI는 기업이 특정 유형의 데이터를 수집하고 고객을 익명화하여 보안을 강화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정보 보안 분야의 데이터 분석에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인간과 달리 AI는 작업을 자동화하고 위협을 효율적으로 모니터링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AI에는 인간의 취약성이 부족하여 오류가 적습니다. AI 사이버 보안 도구는 효과적이지만 인간의 기대를 대체할 만큼 강력하지는 않습니다.
기술 기업은 계속해서 인간 사이버 보안 전문가에게 디지털 보안 아키텍처를 구축하고 높은 수준의 위협을 모니터링 및 방지하도록 요구할 것입니다. 즉, 디지털 보안 도구는 해당 분야를 엄청나게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경제 > 국제증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역사가 반복되는 금융업계 (feat. 밈 주식의 현상, AMC 주가의 부활) (63) | 2024.05.15 |
---|---|
하루 12시간 주식 거래 가능한 대체거래소 출범 (feat. 제2의 주식거래 플랫폼) (60) | 2024.05.15 |
희비 엇갈린 국내 게임사 1분기 실적 (feat. 넥슨과 크래프톤의 2강 체제) (58) | 2024.05.14 |
라인야후, 네이버로부터 독립을 공식 발표 (feat. 지분 정리 요구) (51) | 2024.05.14 |
수출입 데이터 잠정치 분석 완료 (feat. 반도체, 배터리 및 바이오 헬스케어) (52) | 2024.05.12 |
댓글